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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발도구/arduino_magiceco

미래부 한국과학창의재단 한국전자통신연구원 ODIY 023 아두이노와 프로세싱 그림 그리기 (사물인터넷)

[자료원]  미래부 한국과학창의재단 한국전자통신연구원 ODIY

웹사이트 : http://opensource.kofac.re.kr
* 교재파일이 이 웹사이트에 있습니다.
유튜브 사이트 : http://www.youtube.com/channel/UCRU2G2NpTuOBqAySTAxXrAw
강의 : www.magice.co 최재규 공동대표

23강 그림 그리기

이번 강에서 학습할 내용
 - 배경 설정하기
 - 도형 그리기
 - 글자와 그림 표시하기

이번 수업의 핵심
프로세싱은 일반인이나 예술가들이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해 미디어 아트 작품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만들어졌듯이 함수와 변수, 상수등의 사용법이 상당히 쉽습니다. 이번 시간에는 앞으로 아두이노와 프로세싱을 연결해서 제어하는 것을 배우기 위해 프로세싱의 기본 사용법에 대해 배웁니다. 배경을 설정하고 그 안에 내용을 채우는 각종 도형, 글자, 그림등을 표시하는 법을 소개합니다.

이번 수업을 위한 준비물
PC

이번 수업을 위한 선수 학습
22강 처음 접하는 프로세싱

이번 수업의 난이도


강의자료는 첨부파일 참조

미래부한국과학창의재단한국전자통신연구원_ODIY_023강그림그리기.pdf