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교육행사

[세바시 청년] 다음 10년의 변화, 세상의 모든 것을 연결하다 : 최형욱(매직에코 대표)

 

 

 

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단지 열정을 가져라! 창의성을 키워라! 와 같은 구호 대신 이전에 보지 못했던 다른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 시작을 열어젖힌 생각들과 아이디어들을 만나는 것입니다. 우리가 함께 함으로써 그것이 새로운 길이 될 수 있도록 말입니다.

새로운 길을 만나러 가는 시간, 6번째 세바시 청년 강연에서는 우리가 보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시작을 여는 놀라운 아이디어로 가득합니다.

 

1. 장소 : 서울시청 신청사 8층 다목적홀
2. 일시 : 2014. 3. 18(화) 19시

 

[세바시 청년]은 서울시와 세바시가 협약을 통해 공동추진하고, 세바시와 서울시 청년허브가 공동기획합니다.

 

- 강연자소개 : 최형욱(매직에코 대표)-
우리는 인터넷을 통해 새로운 세상과 만났고 스마트폰으로 그 세상과 소통하고 있습니다. 세상은 계속 더 연결되어 가고 또 한번 새로운 물결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. 우리는 이것을 인터넷, 모바일 다음의 변화, 사물인터넷이라고 이야기 합니다. 사물들이 서로 소통하고 사람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주는 새로운 10년을 멀리 떨어져 보고 만 있을건가요? 세상 모든 것들이 연결되는 새로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? 우리는 이제 세상의 모두와 연결되는 날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.

 


동영상 보기 : 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sN5pq2rMHYg